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졸업 단편영화 <연금술사 취업 동아리> 에서
단역 아역 남,여 배우 한 분씩을 모집합니다!
최소 초등학생 이상 배우님들을 모시려고 하며,
특히 11~13세 사이의 배우님들을 환영합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연금술사 취업 동아리>
드라마+판타지
시놉시스 :대한민국은 너무나 늘어나버린 쓰레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연금술사를 찾아 공무원으로 뽑는다고 발표한다. 대한민국의 수많은 대학생들이 공무원이 되기 위해 연금술사에 도전하게 되는데 평소 연금술을 믿고 있던 '아영(20대/여)'은 친구들과 함께 연금술사취업동아리를 만들려고 한다. 학교 측에서 연금술에 성공하면 동아리를 만들어주겠다는 조건을 듣고, 아영과 친구들(민호,용현)은 연금술에 도전하게 된다.
구인 배우 캐릭터 목록
어린 아영 (여 / 10~13세. 초등학생)
: 어린 시절 공원에서 넘어져 다친 와중에 연금술사를 통해 치료받는다. 그 뒤로 연금술을 믿게 된다.
: 쌍꺼풀 없는 이미지 원합니다! 실제 주연 배우가 쌍꺼풀 없는 분입니다.
꼬마 (남 / 초등학생)
: 연금술에 성공한 아영과 훗날 만나 여자친구를 위해 쓰레기를 꽃으로 바꾸고자 한다.
: 조금 통통한 개구쟁이 이미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촬영개요 >
촬영일정 : 2021년 10월 8일 (금) 오전 ~ 낮 중 일부 시간
촬영시간 : (모두 아침 혹은 낮 촬영입니다.) 어린 아영의 경우에는 약 4~5시간 촬영이 될 것 같고 꼬마 역할의 경우에는 2~3시간 진행될 것 같습니다. 예상이며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특이사항 : 어린 아영의 경우에는 사전에 타 주/조연 배우와 미팅을 1시간 내외로 가지고 싶습니다. (서울 내) 페이를 많이 드릴 순 없지만 조금이라도 시간이 더 많이 소요되는 어린 아영 역은 사전 짧은 미팅 + 현장 상황 악화로 인한 딜레이만 아니라면 약 4~5시간 촬영 진행하여 12만원, 꼬마 역은 약 2~3시간 촬영 8만원 책정 예정입니다.
촬영장소는 서울 신촌 인근입니다.
지원은 이메일로만 부탁드리며
메일은 제목에 [연금술사 취업 동아리/(이름)]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용은 사진, 프로필이어도 좋고 연기영상까지 보내주셔서 목소리까지 확인할 수 있으면 아주 좋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