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영화 교육강사이자 이 영화의 프로듀서인 정우진이라고 합니다.
'이삭장애인자립생활센터'라는 곳에서 단편영화를 한 편 제작하는데요.
제목은 '내 집은 어디?!'입니다.
이 영화는 센터에 계신 장애인분들께서 직접 스탭과 배우로 참여하면서 만드는 영화입니다.
완성된 영화는 올해 11월 초에 열리는 [제4회 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에
단편경쟁부문으로 공식 상영될 예정입니다.
모집은 영화의 주인공 중 한 명으로 20대 중후반의 장애인 자원봉사자 역입니다.
<모집 내용>
- 모집 배역: 20대 중후반의 여성으로 장애인 자원봉사자
(사회복지사를 준비하면서 장애인 거주시설에서 2년정도 자원봉사자로 활동하고 있다. 밝고 활발하면서 적극적인 성격으로 장애인들의 이야기와 고민을 잘 들어주기도 한다. 그래서 시설에 있는 장애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
- 촬영 일정: 6월 23일, 30일, 7월 6일, 8일, 12일 (총 5회차)
회차당 4시간 촬영 (장애인 분들이 오랜 시간 촬영에 참여할 수가 없어서
매 회차에 4시간으로 한정하였습니다.)
- 출연료 : 50만원 (회차당 10만원) - 교통비 포함
- 촬영 장소: 경기도 이천시
- 지원 방법
개인 연기 영상이나 사진이 담긴 프로필을
wjjjung@naver.com 이 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6월 11일까지 위의 메일로 지원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페이에 교통비가 포함이지만, 추후 협의 가능합니다.
<작품 정보>
제목: 내 집은 어디?!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0~12분
등장인물 : 영진, 자원봉사자, 지숙(영진의 친구), 부동산 중개사(A,B), 집주인
로그라인: 영진은 장애인 거주시설에 10년째 지내면서, 더는 여기서 살기 힘들어하며 이제는 독립을 하고 싶어 한다. 그래서 시설에 있는 친한 자원봉사자의 도움을 받아 집을 알아본다. 하지만 현실은 그리 쉽지가 않다. 대부분의 원룸들이 장애인 편의시설을 제대로 갖추고 있지 않으며, 그중에 마음에 드는 집은 월세가 너무 비싸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