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환경미화원 금동건' 연출을 맡은 김민성이라고 합니다.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하자면, 건국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했고, 연기와 연출을 둘 다 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는 우연히 예능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금동건 시인님편을 본 뒤 감명을 받아 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수소문을 해, 시인님께 연락이 닿아 인터뷰를 하고 그를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썼습니다. 물론 각색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금동건 시인님께서는 까메오로 출연하실 수도 있습니다.(미정)
영화 준비는 올해 1월부터 시나리오를 쓰기 시작해, 수정고를 여러번 거치고 있으며 2주안으로 탈고를 낼 생각입니다. 물론 배우님들이 픽스가 되면 프리단계에서 약간의 수정은 추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배우는 여러명이 나올 예정이지만 주연은
금동건(59세) : 환경미화원, 시인
백동건(29세) : 환경미화원
이유영(나이 미정) : 퇴직 후 휴식
이렇게 입니다. 금동건, 백동건역, 이유영역은 캐스팅 완료된 상태입니다.
제가 캐스팅하려고 하는 역할은 유영의 지인인 와인 바 사장역 입니다.
(캐릭터 이름은 미정입니다.)
와인 바 사장역은 극 중 유영의 친한 오빠로 나오게 됩니다. 주인공인 백동건이 열등감을 느끼는 인물로서, 자존감이 높고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책임감을 가지고 확신을 가지고 살아가는 인물입니다. 유영은 민성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지만 진심을 보여주는 사장에게 갑니다. 자세한 캐릭터 설명은 미팅이 성사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래퍼런스 배우는 '안재홍' 배우님 입니다.
푸근하면서 인상이 좋은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의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제일 중요한 건 연기력입니다.
-로그라인
여자, 가족, 직업, 돈, 열등감 등의 고민이 섞인 고요한 소용돌이 속에서 지내는 백동건에게는, 따스한 햇살같은 동료 금동건 시인이 있다. 삶이라는 건 무엇인가.
페이는 10만원 입니다. 회차는 아주 많아봤자 2회차 입니다.
극 중에서 많이 나오지는 않지만 중요한 인물입니다.
스텝진은 상업영화와 독립영화를 오가는 실력있는 분들로 이미 섭외가 완료 되어 있습니다. 배우님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제가 직접 공고를 올리는 이유는 제가 하는게 편해서입니다.)
촬영날짜는 5월 말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촬영감독님의 스케쥴이 아직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5월 말로 밖에 말씀 못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력있는, 매력있는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그만큼의 결과물 꼭 드리겠습니다.
영화의 목표는 당연히 메이져 영화제 출품입니다. 그리고 배우님들이 제 영화를 통해서 더 좋은 기회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메일제목
환경미화원_이름_나이
-메일주소
rlaalstjd9343@naver.com
-첨부목록
1. 자유연기 영상 링크(꼭 링크로 보내주세요, 본인의 매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연기로 보내주세요!) 3번이 있으신분들은 3번을 1번으로 대체해서 보내주셔도 됩니다.
2. 프로필 ppt
3. 본인 출연 영상 편집본 링크 (꼭 링크로 보내주세요. 파일로 보내주시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4. 최근 사진 한장.
-연락처
010 8920 9343 - 정말 필요한 연락 아니면 답장이 어렵습니다.
떨어지신 분들에게는
개별 연락이 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 또한 연기를 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분들의 프로필 소중히 보고 검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