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미리와 수퍼 16미리의 차이
|
|
---|---|
JEDI | |
2001년 04월 21일 03시 30분 24초 19984 1 |
1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글 등록 순으로 정렬되었습니다 | 글쓴이 | 조회 |
---|---|---|
시나리오 내러티브 구성하기 등 시나리오 관련 자료 모음 29 | goodcine | 484598 |
Pink Floyd / The Wall 2 | artrock | 15765 |
영화인을 위한 법률강좌 6 | mee4004 | 487580 |
영화 제작과정 간략버전 4 | JEDI | 552614 |
용어의 편리함 1 | ttattang | 13805 |
후반작업 하시는 분 들중에 아시는 정보를~ 2 | ttattang | 12496 |
DVD 와 HDTV (옮김) 2 | image220 | 17793 |
도움이 되는 영화관련(?) 서적...몇권... 9 | mee4004 | 532375 |
제작의 효율성에 관하여... 2 | mee4004 | 490023 |
쉬운 이해 2(극장의 Sound Playback) 3 | cleziano | 10051 |
영화사운드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위해...1 1 | cleziano | 12124 |
< 돌비 스테레오와 THX 시스템 > 1 | sandman | 13779 |
[영화음악가] 제임스 호너 (James Horner) 2 | JEDI | 16399 |
[영화음악가] 바실 폴드리우스(Basil Poledouris) 2 | JEDI | 13437 |
[영화음악가] 웬디 카를로스 (Wendy Carlos) | JEDI | 12071 |
스크린의 발전과정 2 | JEDI | 13150 |
영화 사운드의 발전과정 3 | JEDI | 13853 |
한국영화의 시작 8 | JEDI | 16009 |
텔레씨네... | toosi | 19052 |
영화 음악의 기능 (퍼옴) 5 | haramsy | 20008 |
게시판 설정 정보
필름메이커의 방법론적 접근이나 작가의 연출적해석에 의해 선택한 16mm필름&ca의 화질이 떨어진다면 그것은 영화의 post-production을 간과한것은 아닌지?슈퍼16mm는 35mm로 브로우업을 했을때 화면의 ratio위해서. 아카데미사이즈/ 1:1.3와 비스타비즌/ 1:1.65,1:1.85의 차이)
#요즘 나오는 카메라들은 일반 16미리 포멧과 수퍼 16미리 포멧을 둘 다 쓸수있습니다. 예전 카메라를 수퍼 16미리에 쓰려면 노출 영역을 느릴수있는 장치를 부착해야 합니다...
- 요즘은 언제를 ? 80년대중반 atton camera는 슈퍼16/35mm카메라를 보급하기시작했고,그전에도 화면비율을 맞추기위해
화면비율마스크or매트를 사용하여 촬영을 하고...
짧게 몇자 ... jedi님께 pan-focus에 대해 궁금해서 도와주실수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