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벽>에 함께 하실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Ejskdy 2024.05.10 11:58:32 제작: 강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작품 제목: 벽 (가제) 감독: 장한수 극중배역: 20대 중반의 여성, 30대 초반의 남성 촬영기간: 5월 31일, 6월 1일, 6월 2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여자 담당자: 조연출 최이현 전화번호: 010-2406-6218 이메일: film_vie@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18

안녕하세요. 강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단편영화 <벽> 주연 남자배우와 여자배우를 모집합니다. 

 

 [모집 배역 1]   

- 모집 역할 : 지환(32세)   

- 모집 성별 : 남   

- 모집 연령 : 20대 중반 ~ 30대 중반

- 등장인물 소개: 청춘을 다 바쳐 꿈을 쫓았으나 처절한 실패를 맛보았다. 남은 것은 존재 가치가 부정당한 지독한 모멸감. 그렇게 지환은 꿈을 포기했다. 그냥 하루하루 의미 없이 보내며 현실을 불평불만을 늘어놓으며 대한다. 가끔씩 나가는 일용직으로 돈을 벌며 살아가지만 안 나간지가 꽤 되었다. 현재 월세 낼 돈도 없어 물과 가스가 끊겨 있다. 채현을 통해 목돈을 얻을 기회가 눈앞에 아른거리자 고민도 없이 수락한다. 

 

 [모집 배역 2]   

- 모집 역할 : 채현 (26세)   

- 모집 성별 : 여

- 모집 연령 : 20대 ~ 30대 초반

- 등장인물 소개: 어릴 때 당한 교통사고로 청각 장애인으로 살고 있다. 부모는 채현을 껴안아 살렸지만 둘은 그 자리에서 사망했다. 남은 가족인 할머니가 채현을 돌보며 키웠다. 채현은 자신을 바라보는 세상에 무심한 시선과 그것을 가리기 위한 희극적인 모습을 가진 채 자랐다. 몸이 안 좋았던 할머니는 병으로 죽게되고 혼자 남게되버린 채현은 이 세상에 남아있을 미련조차 없어졌다. 결심의 끝은 할머니의 유골함을 묻고 자살로 생을 마치기. 그 목표를 위해 여정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지환을 고용한다.

 

 [작품 소개]  

- 작품명 : 꺼내줄 결심_가제  

- 로그라인 : 벽을 하나 둔 채 살고 있는 지환과 채현. 현실 도피하는 지환을 채현은 고용한다. 지환의 일은 채현의 볼일이 끝날 때까지 동행하며 도와주는 것. 채현이 부모님의 무덤에서 최후를 맞기 위해 출발한 여정. 그 끝에 채현은 확신을 얻고 속박에서 풀려날 수 있을까?

- 장르 : 드라마

 

[촬영 일정]   

- 5/31, 6/1, 6/2 3회차 입니다.   

 

[장소]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 내에서 촬영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급여]   

- 회차당 10만원 (협의 가능)

- 교통비, 식비, 숙박비 모두 지원해드립니다.   

 

[지원양식]   

- 메일: film_vie@naver.com

- 메일제목: 벽/ 지환 or 채현 /성함 /전화번호

1. 프로필(나이,경력,사진 등)   

 2. 연기 영상 (선택)   

 

별도의 오디션은 진행하지 않고 줌 미팅 있을 예정입니다   프로필 확인 후 이미지가 맞는 분에 한해 개별 전화 연락 드릴 예정입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